'BJ 아영'이라는 활동명을 쓰고 있는 변아영은 BJ이자 인플루언서로 활약하며, 구독자 및 팔로워가 25만 명에 육박할 정도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최근 캄보디아 여행 중 숨진 채 발견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피해자가 bj 아영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기 전에는 30대 여성 캄보디아 사망 사건으로 주목받았습니다.
bj 아영 캄보디아 사망 원인, 폭행 흔적
변아영은 지난 6월 4일 중국인 부부가 운영하는 병원을 방문했다가 이틀 뒤 해당 병원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한 마을 공터에서 시신으로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시신에서 발견된 폭행 흔적으로 추정되는 부위가 여러 군데 있었고, 얼굴에 멍 자국과 가득했으며, 목도 부러진 상태였다고 밝혔습니다.
캄보디아 경찰은 변아영의 사망과 관련해 중국인 부부를 체포하였습니다.
중국인 부부는 bj 아영이 수액과 혈청 주사를 맞다가 갑자기 발작을 일으켜 사망했다고 주장했는데, 이에 따라 현지 경찰은 bj 아영 사망 이유에 대해 단순한 의료사고가 아니라 살해됐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조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변아영 사망 전 마지막 CCTV 영상
지난 6월 15일(현지 시간) bj 아영이 생전 마지막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되면서 또 다시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요.
공개된 CCTV 영상에서 변아영은 시신으로 발견됐을 당시 입었던 옷차림을 하고 건물로 혼자 들어가는 모습이 찍혔습니다.
물론 해당 영상이 고해상도가 아니긴 하지만 CCTV에 찍혔을 때만 해도 얼굴에 폭행 흔적이 있거나 목이 부러져 있는 등의 모습이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이 때문인지 캄보디아 검찰 측은 체포된 중국인 부부를 '고문을 동반한 살해' 혐의로 기소했습니다.
하지만 경찰 측은 폭행 흔적이 사망의 직접적인 원인이 된 것인지, 아니면 사망 후 시신을 유기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흔적인지를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관련 기사)
https://www.mug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059
유가족 부검 반대, 왜?
이를 위해서는 부검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특이한 점은 유가족들은 부검에 반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왜 그런 것인지 이유는 정확히 알 수 없으나 유가족의 뜻대로 부검 없이 장례를 마무리 지을거라고 하네요.
bj 아영 캄보디아 사망 사건의 의문점 3가지
변아영의 사망에 대한 의혹이 계속해서 제기되고 있습니다.
의문점 3가지
- 한인 병원을 두고 굳이 말이 통하지 않은 중국인 부부가 운영하는 병원에 찾아갔다.
- 혈청 주사를 왜 맞았나? 또한 발작이 일어났다고 해도 목이 부러질 수는 없다.
- 변아영과 함께 여행을 간 지인 A씨는 변아영이 사라진 후 사흘 간 아무런 신고를 하지 않았다.
한인 병원을 두고 굳이 말이 통하지 않은 중국인 부부가 운영하는 병원에 찾아갔다는 것, 혈청 주사를 왜 맞았는지, 또한 발작이 일어났다고 해도 목이 부러질 수는 없다는 점 등이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또 같이 여행을 간 A씨는 왜 끝까지 신고를 하지 않았는지, 이 부분에 많은 의문을 표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한편, 변아영은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에서 'BJ 아영'으로 활동했으며, 구독자 16만 명, 팔로워 25만 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변아영은 지난 3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BJ 활동을 청산했다. 당분간 일반인으로 살려고 한다. 일반인 아영이의 새 삶, 열심히 살겠다"는 글을 올린 뒤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댓글